박선영 ⓒ플로 제공
박선영 ⓒ플로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아나운서 출신 박선영이 새 오디오 콘텐츠 ‘지금 당신의 음악, 박선영입니다(이하 지당음)’로 돌아온다.

‘지당음’은 장르, 세대, 국경, 스타일 등을 초월한 세상의 모든 음악을 함께 듣고 공유한다는 컨셉의 음악 전문 프로그램으로 9일 플로를 통해 첫 공개된다.

박선영은 “청취자 분들이 어디서 무얼하면서 들으시든 그 순간을 아름답게 채워 줄 배경음악, 그런 음악을 함께 듣고 싶은 공간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9일 ‘지금 당신의 레전드’에서는 어반자카파의 권순일이 코너지기로 출연해 휘트니 휴스턴을 자신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 가수로 꼽으며, 팬이 된 이유부터 보컬 오디션 0순위 곡으로 꼽히는 ‘Run to you’에 얽힌 재밌는 에피소드 등을 소개한다.

또한 ‘지당음’의 시그니처 코너인 ‘오늘의 플레이어’에서는 첫 화를 기념해 MC 박선영의 감성이 가득 담긴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된다.

박선영은 “최근 최애 프로그램이 스우파였는데 스우파를 보다 보니 예전에 즐겨 듣던 이 노래가 떠올라 공유한다”며 레이디 가가 ‘Born This Way’ 곡을 추천해 이목이 쏠린다.

이 밖에도 매주 화, 목요일에 공개되는 ‘지당음’에는 샘김과 이진아가 출연해 묻히면 안 되는 그들만의 최애곡을 직접 소개하는 ‘이 노래 어게인’, 대중음악평론가 차우진이 비주류 음악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음악허세공작소’ 코너 등을 통해 청취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음악적 허세에 불을 지필 전망이다.

한편, ‘지당음’은 플로의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로 플로는 물론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