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넵(사진=보령제약)
퓨어넵(사진=보령제약)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보령제약은 관계사 보령A&D메디칼이 휴대용 초음파 흡입기 '퓨어넵'(모델명 Air Plus)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보령A&D메디칼은 의료기기 라인업 확장을 위해 네블라이저 개발 및 제조 전문 글로벌 기업인 Feellife Health Inc.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국 공식 파트너로 시장 공략에 나섰으며, 퓨어넵을 첫 제품으로 선보였다. 보령A&D메디칼은 그동안 일본 ‘A&D’사의 측정기술을 기반으로 한 혈압계 판매에 주력해왔다.

네블라이저는 액체 형태의 약물을 기화시켜 폐에 도달할 수 있도록 흡입을 돕는 의료기기로, 약액이 세밀한 입자크기(MMAD)로 균일하게 분사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퓨어넵은 평균 3.5미크론의 입자크기로 균일하게 약액을 분사해준다. 약물이 호흡 및 허파꽈리에 부담을 주지 않는 입자 크기는 1~5미크론 이내의 범위다.

또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분무량을 조정할 수 있는 듀얼모드와 USB 충전방식 등의 기능을 갖췄고, 경량 사이즈(109.5g)로 만들어졌다. '성인용·소아용 마스크'와 '마우스피스'도 제공한다.

보령A&D메디칼 영업마케팅팀 박세진 팀장은 "네블라이저는 폐에 약물이 직접 닿기 때문에 즉효성이 뛰어나고, 만성호흡기질환 뿐 아니라 감기·폐렴·인플루엔자와 같은 급성호흡기질환 치료에도 효과적인 의료기기"라며, "사용 편의성과 합리적 패키지 구성을 강점으로, 호흡기질환 치료를 위한 가정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