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안길 맛키트 페스타 포스터/ⓒ수성구청
들안길 맛키트 페스타 포스터/ⓒ수성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이진영 기자=대구 수성구는 들안길먹거리타운의 특화된 맛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들안길 맛키트 10개 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들안길 맛키트는 대구의 대표 맛 문화 중심지인 들안길 지명과 들안길의 핵심 키워드 ‘맛’을 조합해 붙여진 이름으로, 들안길 대표 음식점의 인기 있는 메뉴를 전국에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된 시범 사업이다.

들안길 음식점의 특색을 살린 밀키트 10종을 출시해 전국 어느 가정에서나 손쉽게 맛볼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들안길 맛키트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라이브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12월 6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저녁 8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일 2개 품목씩 판매된다. 방송 중에는 금수저 경품, 할인, 무료 배송 등의 혜택과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손쉽게 조리하는 법, 맛있게 먹는 팁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대권 구청장은 “들안길 맛키트가 외식업소의 온라인 시장 진출이라는 새로운 판로 개척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변화하는 외식소비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외식업소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