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 전환기 지원‘온-가족 이음 프로젝트’·5조2천억 투자 유치 통한 4차 산업혁명 거점 발돋움

[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경기 안산시는 7일 열린 올해 8회 째를 맞는 ‘2021 TV조선 경영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TV조선 경영대상’3년 연속 수상 (사진=안산시)
‘TV조선 경영대상’3년 연속 수상 (사진=안산시)

시에 따르면 TV조선 경영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며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서비스 향상과 고객중심,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는 기관이나 기업을 대상으로 엄격한 기준에 따라 심사를 거쳐 시상해 왔다.

올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탁월한 전략을 통해 변화와 혁신으로 성과를 창출한 자치단체 및 기업들을 대상으로 학계와 언론계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자치행정, 브랜드, 고객만족, 지속가능 등 12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이날 열린 경영대상에서 안산시는 선도적이고 획기적인 정책도입으로 이뤄낸 다양한 성과가 높이 평가받아 2019년 ‘자치행정경영대상’, 2020년 ‘리더십 부문 대상’에 이어 ‘자치행정’ 부문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민선 7기 안산시는 ‘모두의 삶이 빛나는,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이라는 시정 목표 아래 ‘안산이 하면 대한민국 표준이 된다’라는 말이 생길만큼 선도적인 정책들을 추진해 왔다.

윤화섭 시장은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정책이 높이 평가받게 돼 기쁘게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시민 모두의 삶이 빛나는 생생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