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남청년회의소,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후원 물품 전달
코로나19 여파 후원 줄어든 보육원에 '단비'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 본격적인 추위에 더해 코로나19가 재확산 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이 그 어느때보다 혹독한 겨울나기를 하고 있는 가운데, 청년들이 나서며 얼어붙은 사회에 훈풍을 불어넣고 있다.

김재방 서울강남청년회의소 회장이 강남드림빌 보육원 아이들에게 양념갈비를 직접 구워주고 있다.
김재방 서울강남청년회의소 회장(왼쪽)이 강남드림빌 보육원 아이들에게 양념갈비를 직접 구워주고 있다. ⓢ서울강남청년회의소

서울강남청년회의소는 지난 12월 16일 강남드림빌 보육원에서 양념갈비와 마스크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청년의 책임, 아이들이 미래다' 행사를 가졌다.

이번 후원 행사는 코로나19로 연기됐던 서울강남청년회의소의 보육원 지원사업으로, 강남드림빌 보육원 80여명의 아이들에게 양념갈비 100인분과 양념게장 20팩, KF소형마스크 1000장 등을 전달했다.

또 동대문JC 상임부회장을 맡고 있는 장성운 안흥갈비 대표이사가 아이들을 위해 음료수를 후원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김재방 서울강남청년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김대환 상임부회장, 이명일 내무부회장, 이재영 의전이사, 이준일 회원 등 일부만 참석했다.

김재방 회장은 "사회 발전은 청년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며 뛰고 있다"며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강남청년회의소(이하 서울동대문JC)는 지난 12월 16일 강남드림빌 보육원에서 양념갈비와 마스크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청년의 책임, 아이들이 미래다' 행사를 가졌다.
서울강남청년회의소는 지난 12월 16일 강남드림빌 보육원에서 양념갈비와 마스크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청년의 책임, 아이들이 미래다' 행사를 가졌다. ⓢ서울강남청년회의소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