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천재 아티스트  소욘이 지난 21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와,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유투브등의  Sns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징글벨 재즈버전" 캐롤송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실력파 아티스트 소욘, 지난 21일 징글벨 캐롤송 재즈버전 영상을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했다.
실력파 아티스트 소욘, 지난 21일 징글벨 캐롤송 재즈버전 영상을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했다.

세계 3대 음대인 모스크바 국립 차이코프스키 출신 소욘의 이번 커버 영상은 징글벨을 재즈버전으로 직접 편곡해 재즈피아노 연주에 맞춰 열창하고 있는 활기찬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소욘의 커버 영상을 본 팬들은 "징글벨을 멋진 피아노 연주에 맞춰 노래한 재즈버전의 편곡 너무 멋지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둔 센스있는 선곡 최고다! 원곡과는 또 다른 소욘의 재즈버전이 색다르고 멋지다"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디알엠브릿지의 lloyd 대표는 "소욘은 내년 상반기에  발매할 새앨범 준비에 열정을 쏟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욘의 음악적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욘은 음악방송, 공연, 커버 영상, Sns 채널들을 통해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