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SM그룹(회장 우오현) 건설부문 계열사인 SM경남기업은 지난 28일 본사 및 전 현장이 원격 화상으로 참석한 가운데 'Safety-LIP 2025 선포식'을 가졌다.

 

SM경남기업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SM경남기업 Safety-LIP 2025 선포식'에서 임직원들이 무재해 결의를 다지고 있다.
SM경남기업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SM경남기업 Safety-LIP 2025 선포식'에서 임직원들이 무재해 결의를 다지고 있다.
선포식에서는 새로운 안전보건 도약 기반을 구축하고 전 임직원의 안전보건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다지기 위해 구성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열의로 회사의 안전이 문화로 정착될 수 있자고 결의를 다졌으며, '내가 먼저 실천하자'는 의지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서 경남기업은 임직원의 능동적인 참여와 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문 제창과 함께 2022년 새롭게 시작하는 안전경영 혁신에 강한 결의를 다졌다. 또 세이프씨아이디 박천식 대표를 초빙해 임직원의 안전의식 변화와 안전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경남기업은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급변하는 건설 환경 속에서 기업의 생존을 위협하는 안전사고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도개선 등을 통한 인프라 구축 및 행동안전 정착을 통해 안전이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