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겨울을 녹이는 따뜻한 마음의 민주당원들과 함께하는 시민들

[ 강원=뉴스프리존]김영기 기자= 임인년 새해를 맞은 8일, 강원도지역 더불어민주당원 모임(봉사단체)과 시민(속초연탄은행)들이 참여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마음을 나눴다.

이날 설악권 봉사단체는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천여장의 연탄을 고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달하였다.

등지게로 고지대 이웃에게 배달하는 민주당원과 시민
등지게로 고지대 이웃에게 배달하는 민주당원과 시민

이 행사는 민주당 당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봉사를 원하는 시민들의 뜻이 합쳐 사회적 가치 실현의 함께 만든다는 목적이다.

행사를 주관한 박동수 대표는 “정당의 목적은 주민의 삶을 개선시키는 것이고, 정치는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내 이웃에게 사랑과 나눔을 몸으로 실천하는 것이다.”라고 강조하면서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정당 및 지역정치가 주민과 함께하는 진정한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현하는 참 모습을 거듭나기를 작게나마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함께한 속초연탄은행 관계자는 “시민과 민주당원들이 함께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주저하지 않고 연탄배달 봉사활동에 동참해 주어 너무 감사드린다.”고 하면서 “올해의 목표량 보다 못미치는 15만 3천장이 전달되어 앞으로 시민들의 연탄배달 릴레이 운동에 적극 동참을 바란다”고 전했다.

연탄배달을 마치고 함께한 시민들과 함께
연탄배달을 마치고 함께한 시민들과 함께
도착한 연탄 1000장을 고지대로 옮기기 위한 작업
도착한 연탄 1000장을 고지대로 옮기기 위한 작업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