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페라웨딩홀에서 열린 ‘남대전 청년회의소(JC) 제36주년 창립기념식·회장단 이·취임식에 참석한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대전시의회)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이 지난 13일 오페라웨딩홀에서 열린 ‘남대전 청년회의소(JC) 제36주년 창립기념식·회장단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JCI 신조제창, 미션제창, 비전제창, 한국JC 강령낭독, 격려사 및 축사, 유공자 표창, 이임·취임식, 2022년도 회장단, 감사 입장·임원선서, 회장 취임사, 한국JC 노래 제창 순으로 어어졌다. 

이번 행사에는 권중순 의장을 비롯해 허태정 대전시장 등 지역 주요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남대전 청년회의소 임직원 및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칼빈 회장이 이임하고 김주호 회장이 취임했다. 

이 자리에서 권중순 의장은 “30년이 넘는 오랜 시간동안 남다른 지역사랑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민 행복과 대전 발전을 위해 애써 주신 남대전JC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청년단체로 더 좋은 활동, 더 활발한 봉사와 나눔을 당부드리며, 올해 더욱 발전하는 남대전JC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