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해외 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G.Lab'(지랩)에서 해외 교육비 및 각종 국제공인시험 응시료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해외 학교 및 교육기관 등 해외 교육 업종 결제 시 결제 금액대별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교육비 외에도 토플, GRE, CFA, PRAXIS, HiSET 등의 국제공인시험 응시료 결제 시 1만,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 이용에 특화된 유학생 필수 카드인 'VIVA' 카드 시리즈(VIVA X, VIVA G, VIVA e, VIVA 플러스 등)를 이용한다면 해외이용수수료에 대해 면제 또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말까지 5만 원 이상 해외 결제 이용 시 2~6개월 무이자 분할납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G.Lab에서는 유학 서비스 외에도 여행, 직구 쇼핑 관련한 상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하나카드로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인천공항 라운지에서 하나카드로 결제시 할인 등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