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술을 마셔도'를 발매한 '세현' 앨범 표지 / SNF CREW 제공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개성 있는 보이스를 가진 '세현(SNF 소속)'의 싱글 '술을 마셔도'가 18일 정오 멜론, Mnet, 지니를 비롯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작년 말 첫 앨범 '그 자리에'를 발매한 여성 작곡가 'DAYLEAN(데이린)'과 공동 프로듀싱한 곡 '술을 마셔도'는 한국식 정통 발라드 곡이다.

'술을 마셔도'는 드럼 시퀀싱과 기타 연주에 작·편곡가 '손상원', 인디그룹 베어엑스의 '황영주(베이스 기타)', 'DAYLEAN'이 작업한 피아노와 현악 라인, 마스터링에는 '박정언' 엔지니어가 함께해서 '세현'의 의도에 맞는 곡이 완성되었다.

▲ 18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술을 마셔도'를 발매한 '세현' 공연 모습 / SNF CREW 제공

SNS에서는 "다양한 콘텐츠와 공연 음반 제작팀으로 리더 '세현' 을 비롯해 '진필, DAYLEAN(데이린), 완수, 추주호, 벤에딕트' 등의 싱어송라이터와 'MC, 비보이' 등 다양한 구성원으로 이뤄져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측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음반 제작과 공연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새로운 정규 멤버도 모집할 예정이다"고 계획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