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3월 23일까지 '2022년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 모바일뱅킹 '하나원큐' 앱에서 '환전지갑'을 통해 미화 1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면 100% 당첨되는 룰렛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면세점, 여행사 할인쿠폰이 포함된 '럭키 박스'와, 여행상품권, 여행용 캐리어, 커피 쿠폰, 아이스크림 쿠폰, 케익 쿠폰, 하나머니 중 하나를 매일 선착순 2022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해서 치킨세트도 지급한다.

환전지갑은 하나은행의 환전 서비스로, ▲하나원큐 앱 ▲개인 인터넷뱅킹 ▲하이뱅킹 ▲콜센터 등 채널을 통해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하다. 최대 90%의 환율(Spread)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미국 달러, 일본 엔화, 유로화를 포함한 총 21종의 통화를 거래할 수 있다.

미화 환산 최대 1만불 까지 환전지갑에 외화 보관이 가능하고, 필요시 외화지폐로 찾거나 본인의 외화통장으로 이체 또는 원화로 재환전도 가능해 환테크 수단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상대방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외화 선물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