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사랑기금 600여만원 생필품 사회복지시설 전달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목포농협이 설 명절을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적립된 농촌사랑기금으로 600여 만원 상당의 생활필수품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12곳에 사랑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목포농협이 설 명절을 맞아 관내 12개소 사회복지시설에 농촌사랑기금으로 조성된 600여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목포농협이 설 명절을 맞아 관내 12개소 사회복지시설에 농촌사랑기금으로 조성된 600여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목포농협이 지난 27일 실시한 사랑의 나눔 행사는 지역민과 더불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일환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날 목포농협이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한 600여만원 상당의 생활필수품 구입비 농촌사랑기금은 목포농협이 사회공헌을 위해 매년 조성하고 있는 기금이다.

박정수 조합장은“지역조합은 조합원과 지역민이 함께 상생·공생해야 한다는 신념을 갖고 있으며, 앞으로도 목포농협은 수익 일부를 사회 공헌사업으로 환원해 나눔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특히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