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미래캠프’ 비전데이 개소식서 선전 다짐

19일 대전 서구 둔산동의 이장우 대전시장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해 권성동·박덕흠 국회의원이 이장우 후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이장우 캠프
19일 대전 서구 둔산동의 이장우 대전시장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이 열린 가운데에 이장우 후보(가운데)가 권성동(왼쪽)·박덕흠 국회의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장우 캠프)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이장우 국민의힘 대전시장 예비후보가 19일 선거캠프 개소식을 열고 “6월 1일에 치뤄지는 선거는 정략, 무능, 불신과의 전면전”이라며 “대전의 미래를 바꾸는 정책선거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이날 서구 둔산동 명화빌딩에서 ‘대전미래캠프’ 비전데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의 선전을 다짐했다.

개소식은 코로나를 고려해 오전 10시부터 정해진 행사 없이 크고 작은 정책 간담 형식으로 오후 7시경까지 진행됐다.

윤석열 당선자의 측근 권성동 의원을 비롯 박덕흠 의원, 이양희 전 의원, 이은권 전 의원, 양홍규 대전시당위원장 등이 참석해 이장우 후보의 필승을 기원했고, 김연수·김광신 중구청장 예비후보, 서철모·김경석·강노산 서구청장 예비후보, 진동규·김문영 유성구청장 예비후보 등도 참석해 축하했다. 

행사 중간 대전농아인협회(회장 배재경)의 이장우 후보 지지선언을 비롯한 정책 이벤트도 병행해 이뤄졌고, 각 분야 전문가들과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정책간담으로 이어갔다. 

오후 2시 사무소를 찾은 권성동 의원은 “이장우 후보는 윤석열 후보 국민 캠프 경선부터 조직본부장으로 윤석열 당선인 정권교체에 큰 역할을 했다”라며 “이장우 후보는 뚝심, 추진력, 의리의 대명사로 대전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있는 모습에 역시 믿을만하고 기대할 만하다”라고 격려했다. 

박덕흠 의원은 의정 활동 시절 기재부 장관을 끝까지 설득해 홍도육교 지하화 국고 지원을 받아내던 일화를 회고하면서 “지난 국회에서 함께 추진한 대전-옥천 국가철도 개통을 비롯 대전시의 새로운 발전을 위해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이은권 전 의원은 “여당 일색의 대전이 5개구 모두 윤석열 후보 지지로 바꾸었다”라며 “이장우 후보를 중심으로 대전시장을 비롯한 지방선거에도 승리해 대전의 미래를 바꾸자”라는 의지를 전했다.

방명록으로 2000여 명 이상이 찾은 것으로 알려진 ’대전미래캠프‘ 개소식을 마무리하는 자리에서 이장우 후보는 “윤석열 당선인의 성공을 위해서는 대전을 비롯한 지방선거 승리가 꼭 필요하다”라고 전제하고 “이번 지방선거는 다른 후보들과의 경쟁이 아니라 그동안 정략과 무능으로 대전을 위기와 불신으로 몰아간 구태시정과의 전면전”이라 선언하고 앞으로 대전의 미래를 바꾸는 정책선거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