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 배우자 이미숙씨 충남도 곳곳을 누비며 묵묵히 선거활동(사진=김태흠 힘쎈캠프).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 배우자 이미숙씨 충남도 곳곳을 누비며 묵묵히 선거활동(사진=김태흠 힘쎈캠프).

[충남=뉴스프리존] 김형태 기자= 6·1 지방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의 배우자 이미숙 씨의 조용한 내조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김태흠 후보 캠프에 따르면 이 씨는 시민들의 표심을 잡기 위해 김 후보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다니며 김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 씨는 21일 오전 충남 천안시 성성호수공원에서 열린 설렁설렁 힐링 걷기대회에 참석해 유권자들에게 인사를 드린 뒤 공원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어 천안 병천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 및 지역 주민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소통하는가 하면 천안시축구단 홈경기가 열린 천안시 축구센터를 찾아 김 후보에 대한 지지를 부탁했다. 

앞서 이 씨는 김 후보가 바쁜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시·도의원 개소식 등 행사와 선거사무실을 찾아 당의 승리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기도 했다.

이 씨는 형식적인 참여가 아닌 각 후보의 장점을 파악해 지지를 호소함으로써 후보자들과 지지층 그리고 유권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아침 일찍부터 늦은 밤까지 후보자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을 누비는 이 씨의 ‘소리 없는 내조’ 덕에 김태흠 후보의 지지율도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는 평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