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신한지역아동센터 이용 취약계층 아동 위해 센터 개보수 지원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신한지역아동센터, 지역아동센터 기능보강사업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신한지역아동센터, 지역아동센터 기능보강사업 (사진제공 =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전북=뉴스프리존] 이수준 기자=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신한지역아동센터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기능보강사업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지역아동센터 기능보강사업은 센터를 이용하는 취약계층 아동의 쾌적한 이용 공간 마련을 위해 지원됐다.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은 “신한지역아동센터가 이번 기능보강사업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이 더욱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지낼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아낌없이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성숙 신한지역아동센터장은 “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에 감사하다”며 “기능보강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따뜻하고 안락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 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