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넥슨은 25일부터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27일부터는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4·5, 이하 PS 4·5) 한국 패키지 예약 판매도 실시한다. 정식 판매는 6월 28일 부터다.

DNF Duel 패키지 커버. (자료=넥슨)
DNF Duel 패키지 커버. (자료=넥슨)

스팀 및 PS 4·5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유저에게 '던전앤파이터'의 연동용 프로모션 코드를 지급하고, '길 잃은 전사 크리쳐', '인벤토리 확장권', 'DNF Duel 칭호' 등 7종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DNF Duel의 배경음악(BGM) 35곡이 담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음반과 스페셜 일러스트 양면커버를 수량 한정으로 제공한다.

DNF Duel의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홈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세계관과 캐릭터별 특징을 4개국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소개한다.

한편 이 게임은 전 세계 8억 5천만 명의 유저를 보유한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이다. 격투 게임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등으로 유명한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와 네오플이 공동으로 개발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