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해양과학고등학교에 장학금 전달

[전남=뉴스프리존]강승호 기자=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지난 25일 전남 여수시 돌산읍 소재의 여수해양과학고등학교에서 17명의 학생에게 총 15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25일 여수해양과학고에서 최연철 여수광양항만공사 부사장(뒷줄 가운데)이 장학금 수여학생 및 학교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5일 여수해양과학고에서 최연철 여수광양항만공사 부사장(뒷줄 가운데)이 장학금 수여학생 및 학교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여수해양과학고에서 개최된 이 날 행사에는 최연철 부사장 등 공사 임직원을 비롯해 여수해양과학고 교사, 장학생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YGPA 행복장학금’은 학교의 추천을 받은 품행·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학금으로, 지난 4월 한국항만물류고등학교에 이어 여수해양과학고 학생들이 두 번째로 선정됐다.

최연철 부사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지역의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복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여수광양항만공사는 지역 문화행사인 ‘시민과 함께하는 낭만페스타’, 의료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농어촌 이동복지 서비스’ 등의 사업을 추진, 지역민이 체감하는 상생활동 전개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