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콘텐츠문학상' 수상작 '초능력이 생긴다면 아빠부터 없애볼까' 정식 출간
상태바
컴투스, '콘텐츠문학상' 수상작 '초능력이 생긴다면 아빠부터 없애볼까' 정식 출간
  • 이동근 기자
  • 승인 2022.05.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송재준·이주환)는 창작 스토리 공모전인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의 최우수작이 정식 소설 도서로 출간됐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2018년부터 글로벌 콘텐츠 시장을 이끌어갈 유망한 창작 인재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을 개최하고 있다.

출간된 작품은 지난 2021년 공모전에서 지정 주제(MZ세대의 로망)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초능력이 생긴다면 아빠부터 없애볼까'(지은이 청예)로, 컴투스 계열사인 고즈넉이엔티의 영어덜트 소설 브랜드 '유영'을 통해 출판됐다.

'초능력이 생긴다면 아빠부터 없애볼까' 책 표지. (자료=컴투스)
'초능력이 생긴다면 아빠부터 없애볼까' 책 표지. (자료=컴투스)

초능력이 생긴다면 아빠부터 없애볼까는 가족의 문제에서 비롯된 10대 소녀의 고민과 갈등을 묵묵하고 잔잔한 스토리로 풀어낸 성장 소설이다. 백호신으로부터 특별한 초능력을 얻게 된 주인공이 인생의 오점인 아빠를 없애버린다는 마음을 먹고, 행복의 열쇠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 문학상 심사에 참여한 고즈넉이엔티 등으로부터 2차 창작물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이번 도서 출간이 이뤄졌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해 공모전 수상자를 기존 5명에서 7명으로 확대하고 총 4000만 원 규모의 상금과 수상자들의 창작 역량 강화를 위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