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친환경 브랜드 '아더라피(otherapy)'의 '바디 패키지'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아더라피는 MZ세대(1980~2004년 출생자) 직원으로 구성된 'MZ PB개발팀'이 만든 브랜드다.

아더라피는 Other+Therapy 합성어로 '일상 속 다른 선택이 지구와 나를 행복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콘셉트는 '에코 프렌들리'(Eco-friendly)로 ▲플라스틱, 폐기물 절감 ▲합리적인 가격 ▲2030 감성을 담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더라피 바디패키지 (자료=롯데홈쇼핑)
아더라피 바디패키지 (자료=롯데홈쇼핑)

이번에 출시된 '아더라피 스타터 패키지'는 샴푸바(80g), 바디바(80g), 고체치약, 대나무 칫솔 패키지다. 식물성 원료를 기초 원료로 사용하고 니치향을 반영했다. 포장지는 생분해 되는 키목재를 사용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한정 판매하며, 다음 달에는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최미령 MZ PB개발팀장은 "MZ세대 전담팀이 신설된 이후 지난해 1월 선보인 첫 번째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MZ세대들이 가치소비를 중시함에 따라 친환경 브랜드 아더라피를 론칭했으며 향후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