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여행박람회가 6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동안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일산=연합통신넷/김대봉기자] 여름휴가 상품과 최신 여행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호텔과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국내외 관광 업체 7백여 곳이 참가한다.여행박람회는 세계 각국의 호텔, 리조트, 각종 관광지 등에서 관광사업자들이 각자의 매력을 홍보하는 자리며 또, 여행사 직원들이 모든 나라를 가 볼수는 없기 때문에, 이곳에서 여행업 종사자들의 교육도 함께 이루어진다. 한편 여행박람회를 통해 평소 만나기 힘든 국내외 관광사업자들과의 미팅과 세미나가 함께 이루어진다.


박람회는 미주, 유럽과 아프리카, 중국, 일본, 동남아, 남태평양, 국내 등 7개 지역관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신혼여행과 자유여행, 골프레저 등 3개 테마관도 설치된다.

각 테마관 에서는 각 지역관별로 럭키드로우 이벤트 상품을 내놓았다.
원래 가격대가 대략 150만원대인 상품을 팔라우와  99,000원, 북경여행은 60만원대가  99,000원, 보라카이와 오사카 는 199,000원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여행박람회를 통해 판매하는 상품들은 기존에 판매하던 상품들과 동일한 일정과 조건의 상품들이다.
같이 출발하는 같은 상품이라도, 여행박람회에서 예약을 한는 여행객들에게 추가를 하나 더 받으실 수 있는 기회다. 그래서 많은 여행박람회 방문객들이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통해서 여름휴가를 예약하고 있다. 

사진=태양의 서커스 자카나쇼 애니메이션 아티스트들이 ‘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앞서 4일 서울 인사동 센터마크호텔 앞에서 사전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여행박람회를 통해서 전 세계 주요 음식과 볼거리, 즐길거리, 공연 등을 저희가 제공한다. 즉, 간접적으로나마 세계여행을 체험해보는 기회와 특히 올해에는 라스베이거스를 대표하는 공연 '태양의서커스 자카나쇼'를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초청장을 출력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일반 입장권은 7천원이다. 앞서 지난해 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항공권과 여행상품을 121억원 어치 판매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