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브랜드페스타' 24일 벡스코서 개막
상태바
'부산브랜드페스타' 24일 벡스코서 개막
  • 최슬기 기자
  • 승인 2022.06.2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대 규모 175개 사, 257개 홍보 부스

[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부산시는 지역경제 활력 회복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2022 부산브랜드페스타’를 개최한다.

올해 4회째를 맞는 ‘부산브랜드페스타’는 지역 중·소상공인의 우수제품을 알리고 판매해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기업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대규모 소비축제행사다.

지난해 열린 부산브랜드페스타 현장
2021 부산브랜드페스타 ⓒ부산시

후원기관으로 한국남부발전, 한국예탁결제원,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 기술보증기금, 동남권원자력의학원 등 지역 공공기관도 참여한다.

‘2022 부산브랜드페스타’에는 지역기업 175개 사가 참여, 257개 홍보 부스를 만들어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우수제품을 판매한다.

부산의 대표 가구 쇼핑단지인 ▲부산김해공항가구단지 공동관 ▲수제맥주페스티벌 공동관을 비롯해 ▲생탁 ▲PODO(와인샵) ▲제이엔총각정육백화점 ▲카페051 ▲커스커즈(캠핑용품) ▲스카이라인 루지부산(체험형 놀이시설) 등 부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며, 우수 부산 중소상공인들의 판매 부스도 운영된다.

이 외에도 ‘공공기관-중소기업 합동구매상담회’, ‘라이브커머스’ 등 특별판매전도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24일 열리는 ‘공공기관-중소기업 합동구매상담회’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기관 48곳과 기업 90개 사가 참여하고, 상담장 내 조달청 공공조달 관련 상담부스를 운영하는 등 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

또한, 행사기간 내내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라이브커머스’도 열리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방송을 보며 구매할 수 있다.

24일 오후 2시 30분에는 지역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공공기관 40여 곳과 지역 경제계가 함께 하는 ‘부산 브랜드 구매 확산 선포식’도 열릴 예정이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