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석과 천만금 사이 오해 풀리면서 ‘돌집’ 식구 변화

배우 박수연이 광재와 호철 일당으로 인해 건물 옥상에서 추락할 위기에 처했다.(사진=ENA '구필수는 없다' 방송 화면 캡처)
배우 박수연이 광재와 호철 일당으로 인해 건물 옥상에서 추락할 위기에 처했다.(사진=ENA '구필수는 없다'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ENA 방영)에서 정석(윤두준)의 어머니 역을 맡은 배우 박수연이 15회에서 과거 광재와 호철 일당으로 인해 건물 옥상에서 추락한 사실이 드러났다.

박수연은 광재와 호철에게 “내가 다 말할거야. 당신들이 이자 더 받아간다고 돈 여사(천만금)한테 다 말할거야”라고 했다.

그러나 광재는 “말하라”고 위협하며 박수연을 밀쳐 건물 옥상에서 떨어트렸다.

호철의 과거 자백으로 어머니를 죽인 진범을 마주한 정석(윤두준)의 분노는 그칠 줄 몰랐고 충격에 휩싸인 천만금(박원숙)은 그대로 정신을 잃었다.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을 받아들이기도 전에 또 하나의 혼란을 마주한 정석은 천만금(박원숙)의 진심을 오해한 채 그를 비난했던 지난날을 후회했다.

어머니의 죽음과 사채업자 천만금 사이의 오해가 풀리면서 '돌집' 식구들의 관계에도 변화가 찾아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한편 배우 박수연은 '자백'의 '유현이', '마더'의 '설악엄마', '구해줘'의 '최순경'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