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보훈회관 강당에서 업무 협약 체결

[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대한민국상이군경회(회장 유을상)와 LIG넥스원(대표이사 김지찬)이 국가안보와 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상이자의 자긍심 고취 및 복리증진을 위한 기반 조성과 상호 협력을 공동 추진해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세계상이군인체육대회 후원을 위한 대한민국상이군경회-LIG넥스원 업무협약 체결 (사진=대한민국상이군경회)
세계상이군인체육대회 후원을 위한 대한민국상이군경회-LIG넥스원 업무협약 체결 (사진=대한민국상이군경회)

대한민국상이군경회는 28일 서울 여의도 중앙보훈회관에서 대한민국민국상이군경회 이수덕 사무총장과 LIG넥스원 유영식 전략커뮤니케이션실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국가유공상이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상이군경회로부터 세계상이군인체육대회(인빅터스게임) 참가 후원 대상기업으로 지정된 LIG넥스원은 앞으로 우리나라 상이군인들이 전세계 상이군인의 희생을 기리고, 그들을 예우하기 위해 창설된 인빅터스게임에서 보다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게 된다.

대한민국상이군경회는 국가유공상이자들의 자긍심 고취와 복리증진, 나아가 인빅터스게임을 통한 대한민국의 글로벌 위상 제고를 위해 앞으로 국내 대표 방산기업인 LIG넥스원과 함께 인빅터스게임 참가를 포함한 다양한 국가유공상이자 지원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