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5성 히든 영웅 '불카누스'가 추가된다. 불카누스는 소드맨 계열의 화염 속성 영웅이다.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공격 스킬과 피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스킬을 지니고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관련 이미지. (자료=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관련 이미지. (자료=컴투스홀딩스)

최상위 유저들을 위한 '헬모드'에 신규 챕터도 추가된다. 지옥의 숲을 배경으로 새로운 기믹이 등장하며,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초월석', '고급 제련 비법서' 등 보상이 주어진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게임 편의성 개선도 적용된다. 5성 영웅 '뱀파이어'와 '바운티 헌터'의 능력치가 증가해 활용성이 높아지며,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스태미너'의 충전 시간이 기존 3분에서 2분으로 단축된다. 길드 미션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는 '길드 기여도'와 '길드 경험치'가 상향되며, '길드 상점'도 개편된다. 이 밖에 한정 히든 영웅 패스, 미션패스 신규 시즌 등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패스가 추가된다.

한편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