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GS리테일은 7월 1일부터 쿠캣의 베스트 상품을 전국 GS25에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쿠캣 딸기쏙우유 찹쌀떡', '쿠캣 매콤크림 닭갈비', '쿠캣 햄폭탄 부대찌개'를 포함한 25종이다.

모델이 쿠캣 매콤 고기 만두를 고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은 쿠캣의 베스트 상품을 전국 GS25에서 출시한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은 GS25합정프리미엄점, GS25수원행리단길점, GS25신림난우점을 쿠캣 특화 매장으로 구성해 취급 품목을 최대 90여 종까지 확대했고, 270여 매장을 쿠캣 강화형 매장으로 추가 운영하고 있다. 사측은 쿠캣 특화 매장의 1월~6월 냉동 디저트류 및 냉동 안주류 매출이 일반 매장보다 각 71배, 19배 높았다고 설명했다.

GS리테일과 쿠캣은 7월 한 달간 전국 출시 프로모션으로 'SNS 쏙 음식, GS25에서!'를 진행한다. GS25 매장에서 쿠캣 제품을 구매한 뒤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 앱에서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하와이 항공권 2매, 특급 호텔 숙박권 등이 주어진다.

쿠캣은 모바일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10일까지 '내 맘 쏙 ONE PICK 음식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에서 판매되는 쿠캣 제품 중 최고의 제품을 골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