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이봄이 지난 4일 방송된 ‘링크’에서 다현(문가영)과 데이트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봄 ⓒ링크 방송화면
이봄 ⓒ링크 방송화면

은정(이봄)은 쇼핑데이트 중 다현이 무심코 예쁘다고 한 옷에 “저 마네킹이 입고 있는 거 다 벗겨주세요”라며 갑작스러운 선물 FLEX를 할 뿐만 아니라 작은 가게를 지나치다 헤어핀이 귀엽다는 다현의 작은 한마디에 대뜸 충동구매까지 했다.

이날 은정은 동생을 잃은 슬픔은 잠시 잊은 듯 다현과 아이쇼핑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과거의 어두웠던 모습에서 180도 변한, 행복해 보이는 은정의 모습에 흐뭇함을 느끼면서도 동시에 안타까움을 느꼈다.

여러 복잡한 감정을 가진 ‘은정’과 이봄의 디테일한 감정선, 그리고 안정적이면서도 섬세한 표정연기가 만나면서 회차가 거듭될수록 ‘은정’이라는 캐릭터의 매력에 ‘링크’ 되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어두운 메이크업,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등 자신의 일상 속 수수한 매력과는 정반대인 180도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이봄은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봄이 출연하는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매주 월,화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