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의 사전예약을 3일부터 시작했다.

사용자는 24일부터 신규 월드 '노이', '클래스 체인지' 등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주년 기념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TJ’s PRESENT' 3종도 순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업데이트 전날인 23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1주년 기념 보상으로 1주년 기념 증표, 1주년 기념 인장, 1주년 기념 영웅 등급 의상 '부활', 포화의 화려한 소울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생명의 화려한 수호령 소환서(11회)(이벤트) 1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TJ’s PRESENT' 3종은 TJ’s SOUL, TJ’s COUPON, TJ’s POINT다. TJ’s SOUL은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소울' 12개와 '전설 소울' 1개이며, TJ’s COUPON은 소울과 수호령의 합성 재시도 쿠폰과 특수 장신구 1종의 강화를 재시도 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된다. TJ’s POINT는 플레이 포인트 획득 이력에 따라 지급되며 특별 상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신규 월드 노이는 타 월드 대비 높은 경험치와 전용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무기와 장비, 무공을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추가한다. 기존 캐릭터의 무기 및 장비를 이용자가 원하는 새로운 무기와 그에 맞는 장비로 변경할 수 있다. 무공 전이를 활용하면 보유한 무공도 새로운 무기에 맞는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