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이디야커피는 6일 진행된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의 협찬사로 참여했다. 부산경남방송 KNN에서 주최한 이 행사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출발해 광안대교를 건너 벡스코까지 약 7㎞를 달리는 여름 축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2년간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되다 3년만에 오프라인 개최했으며, 약 1만 명이 참여했다.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행사 중 이디야커피 행사부스가 운영 중이다. (사진=이디야커피)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행사 중 이디야커피 행사부스가 운영 중이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날 약 70명의 이디야커피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부산시민과 레이스 참여자들을 지원했다. 이디야커피 문창기 대표이사 회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현장에 방문, 참여자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축제에 동참했다.

이디야커피는 행사부스를 운영하며 브랜드 체험전도 진행했다. 스틱커피 '비니스트'와 '콤부차'를 맛볼 수 있는 시음회를 진행하고, 룰렛돌리기 이벤트를 통해 기프트카드와 부산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할인권을 증정했다. 또,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한 참여자 대상으로 추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