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케어 '당플랜 프로 곡물맛' (자료=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프로 곡물맛' (자료=대상라이프사이언스)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대상라이프사이언스 환자용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는 '당플랜 프로 곡물맛'을 출시하고 8일 CJ온스타일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당플랜 프로 곡물맛은 인절미 향에 17가지 곡물을 더했고, 천연당 '팔라티노스'를 사용했다. 동·식물성 혼합 단백질 12g과 26가지 비타민∙무기질을 함유했으며, 당뇨 환자의 식이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식이섬유 및 저나트륨 설계가 적용됐다.

론칭 방송은 8일 오후 8시 45분 CJ온스타일에서 진행됐다. 72팩으로 구성된 싱글 구성과 144팩의 더블 구성을 선보였다. 더블 구성 구매자는 '뉴케어 고칼슘 영양갱' 30개를 증정했다.

한편 '당플랜'은 당뇨병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섭취량을 조절해야 하는 이들을 위해 맞춤 설계된 프리미엄 당뇨환자용 식품 브랜드다. 균형영양식 4종(당플랜, 당플랜 곡물맛, 당플랜 프로, 당플랜 프로 곡물맛)과 식단형 식품 2종(당플랜 렌틸콩 소고기 볶음밥, 당플랜 퀴노아 닭가슴살 볶음밥)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균형영양식은 2015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4000만 팩을 돌파했으며, 당플랜 프로는 출시 1년 만에 900만 팩 이상 판매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