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동물 사료 브랜드 '윌로펫'의 신규 TV광고를 8월부터 시작한다. 이번 광고는 '개는 사람과 다르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풍미', '소화', '관절'의 총 3편으로 구성됐다.

개는 코로 맛을 보기에 '냄새부터 맛있게', 씹지 않고 삼키기에 '촉촉하고 부드러워 소화가 잘 되게', 두 발로 서는 순간부터 '관절을 생각하는' 윌로펫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강조한 것이다.

8월 중 시작되는 '윌로펫'의 신규 TV광고. (자료=유한양행)
8월 중 시작되는 '윌로펫'의 신규 TV광고. (자료=유한양행)

윌로펫은 대한수의사회의 자문을 바탕으로 2021년 11월 런칭한 펫 브랜드다. 사료 뿐 아니라 기능성 간식, 미용 및 위생 용품까지 모두 아우르는 토탈 펫 케어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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