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부터 9월 5일까지 우체국쇼핑몰에서...
예산군브랜드관 특별기획전, 추가 할인행사도 진행

[충남=뉴스프리존]이해든기자=충남 예산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우체국쇼핑몰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충남 예산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우체국쇼핑몰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사진=예산군청)
충남 예산군은 추석 명절을 맞아 우체국쇼핑몰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사진=예산군청)

예산군은 오는 16일부터 9월 5일까지 예산군브랜드관 특별기획전을 열어 쌀, 김치, 사과(주스), 한과, 장류, 주류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쇼핑 25시·슈퍼위클리 등 특가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9월 5일 이후에는 제철농산물 생산시기에 맞춰 추가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예산군 관계자는 “온라인 판로개척을 통해 우수상품의 인지도 제고 및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내 농특산물 판매업체 및 농가를 위한 다양한 지원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산군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춘 소비자 온라인 소비패턴 트랜드를 반영하고 지역업체(농가)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자 명절 및 시기별 맞춤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추석맞이 행사 때는 40개 업체 70개 품목을 판매해 총 1억 9900만원의 실적을 올린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