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오산문화재단이 오는 27일부터 연말까지 5개의 문화예술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의 매력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산문화재단이 오는 27일부터 연말까지 5개의 문화예술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의 매력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사진=오산시)
오산문화재단이 오는 27일부터 연말까지 5개의 문화예술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의 매력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사진=오산시)

8월 27일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소리(ASMR), 음악(Music), 영상(Video)이 한 권의 여행일기처럼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한층 더 설레는 일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공연, ‘ASMR MUSIC CONCERT(여행 어때요?)’를 관람할 수 있다.

11월 12일 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댄싱뮤지엄’이  화려한 영상미를 더해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11월 16일 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모차르트 레퀴엠’ 국립합창단이 모차르트의 마지막 미사곡인 레퀴엠을 들려준다.

12월 9일 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김영임&김용임과 함께하는 희희낙락’국악과 트로트가 멋진 콜라보로 이뤄 중·장·노년층을 위한 최고의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다.

12월 17일 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호선 세입자’네이버 웹툰이 원작이며 가까운 우리 주변의 이야기를 담아 청소년부터 기성세대 모두가 웃고 공감하고 서로를 위로할 수 있는 가슴 따뜻한 공연이다.

특히, 재단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재단에서는 11월부터 시작하는 4개의 공연을 저렴한 관람료로 누릴 수 있게 ‘빅4 패키지(R석 기준 5만원)’를  내달 1일부터 100석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