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제34회 오산시민의 날을 맞아 14일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발전에 헌신한 시민 6명에게 유공 표창장을 수여했다. 

제34회 오산시민의 날을 맞아 14일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은 변정희 중앙동 통장, 이정자 대원동 새마을부녀회 회원, 박규범 남촌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 최석균 신장동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윤옥선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이유빈 초평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등에게  유공 표창장을 수여했다. (사진=오산시의회)
제34회 오산시민의 날을 맞아 14일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장은 변정희 중앙동 통장, 이정자 대원동 새마을부녀회 회원, 박규범 남촌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 최석균 신장동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윤옥선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이유빈 초평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등에게 유공 표창장을 수여했다. (사진=오산시의회)

수상자는 변정희 중앙동 통장, 이정자 대원동 새마을부녀회 회원, 박규범 남촌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 최석균 신장동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윤옥선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이유빈 초평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등이다. 

이들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꾸준한 봉사를 통해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성길용 의장은 시상식에서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수상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산시민의 날을 맞아 오산시의회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 지혜를 모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오산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