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20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비건 새치 염색약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런칭한다. 이지엔 브랜드의 첫 홈쇼핑 출시다.

이 제품은 어둡게만 염색이 가능했던 기존 새치 염색약과는 달리, 다양한 색으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라벤더 브라운', '애쉬 브라운', '초코 브라운', '애쉬 블랙' 등 4가지 색 제품이 선보인다.

사측에 따르면 라벤더 브라운은 라벤더 빛이 은은하게 감도는 느낌이며, 애쉬 브라운은 동양인이 선호하지 않는 붉은 기 없이 새치를 감출 수 있다. 초코 브라운은 자연스러운 갈색으로 생기를 주며, 애쉬 블랙은 스모키한 느낌을 준다.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 (자료=동성제약)
이지엔 터치 비건 헤어컬러 (자료=동성제약)

한국비건인증원이 인증한 비건 염색약으로 3가지 허브성분과 6가지 식물성 단백질, 9가지 식물성 오일 등 '3·6·9 비건 처방'이 적용돼 물론 두피와 모발 건강까지 생각했다고 사측은 덧붙였다.

동성제약은 이 성분들이 모발 뿌리까지 챙겨준다고 설명했다. 새치는 드문드문 자라기 때문에 자주 염색을 해야 하고, 할 때마다 전체 모발을 염색하기 때문에 모발 손상도가 높은 편인데다, 모발이 상해 두께가 얇아지면 드라이기나 고데기를 사용하게 돼 손상도가 더 심해지는 악순환이 생길 수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다양한 임상 시험을 통해 컬러 및 뿌리 볼륨 지속력은 물론 피부∙두피 비자극 확인까지 마친 제품"이라며 "이지엔만의 감각적인 컬러로 다가오는 가을, 분위기 있는 새치커버 염색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