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화장품 브랜드 수려한 출시 20주년 기념 '모던 민화' 프로젝트 두 번째 시리즈로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 (자료=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이번 에디션은 단청을 모티브로 모던 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와 협업했다. 단청의 오방색은 진생 에센스AD에 담긴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의미하며 궁궐에서 사용한 모로단청을 디자인에 활용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 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한 '진생 시그니처 엠플' 및 '진생 크림', '천삼 골든 클렌징 폼'이 포함됐다. 진생 에센스AD는 자연삼, 백삼, 홍삼 등 성분·효능이 다른 다섯 가지 인삼을 담은 진생 컴플리트와 생작약, 로열젤리를 720시간 이상 숙성한 로얄작약을 함유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