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이 꼭 읽고 싶고, 시민에게 꼭 필요한 의정소식지로 탈바꿈

[경기=뉴스프리존]이윤경 기자=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영식)는 오프라인 매체 의정소식지 '고양의정소식'을 제9대 의회 출범과 통권 69호를 맞아 제호를 'WITH 위드 고양'으로 변경하고, 편집도 전면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고양특례시의회, 의정소식지 'WITH 위드 고양'으로 새롭게 전면 개편 (사진=고양특례시의회)

'WITH 위드 고양'은 시민과 의회, 시가 고양특례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함께 걸으며, 시민과 통한다는 소통의 의미를 담고 있다. 

“고양특례시민이라면 누구나 정기구독해서 읽고 싶은 정기 간행물을 발행한다”는 목표로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편집 구성과 취재에 심혈을 기울였다. 

'WITH 위드 고양'은 특히 6.1 지방선거를 통해 정치 신인들이 대거 의회에 진출하면서 새롭고 신선한 제9대 의회의 이미지에 시민 친화적인 의정소식지의 특성을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 

한편 고양의정소식 'WITH 위드 고양'은 고양특례시의회의 주요 의정활동 소식과 조례는 물론 시민들의 삶과 문화를 취재해 연 4회 발행되는 무료 계간지로 관내 행정복지센터 및 경찰서, 도서관, 타시군의회 등에 배포된다. 또한 의회홍보팀에 정기구독 신청하면 누구나 우편으로 받아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