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김상태)는 올해 9월 중 공모주 청약에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9월 23일부터 10월 7일까지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 매수 고객에게 순매수 금액대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부터 최대 10만 원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단기사채, 장외채권(원화), 공모ELS 상품이며,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전 채널과 지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또 9월 23일부터 9월 29일까지 '연 4.0% 특판RP' (세전, 91일물)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공모주 청약 신청 고객 중 신규 고객(2022년 이후 생애 신규) 또는 국내주식 무거래 고객(2022년 1월 1일~8월 31일 내) 대상이며, 한도는 청약 환불금액까지 최대 5000만 원이다.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김수영 브랜드홍보본부장은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큰 폭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금리 경쟁력 있는 상품 및 채권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많아졌다"며 "공모 청약 환불금의 새로운 투자처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