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10월 31일까지 'Eat, Play, Stay(먹고, 놀고, 머무르는) in 괌, 사이판, 동남아' 여행 특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입국 전 PCR검사 의무 폐지에 맞춰 한국인이 즐겨 찾는 해외 여행지 혜택을 기획했다.

주요 혜택은 ▲트립닷컴·하나VISA카드 4% 즉시 할인 ▲인터파크 투어 국제선 항공권 하나카드 할인 ▲베트남 빈펄 호텔&리조트 객실 10% 할인, 식사, 스파 20% 할인, 골프 그린피 35% 할인, 빈펄랜드 및 사파리 20% 할인 ▲태국 아웃리거 호텔&리조트 객실 15% 할인 및 룸 업그레이드 무료 혜택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PIC 사이판 객실 할인 및 골프 특가 ▲트립닷컴, 아고다, 호텔스닷컴, 부킹닷컴 하나카드 예약 시 최대 15% 즉시 할인이 포함된다.

해외 현지에서 ▲그랩, 고젝 등 현지 전 가맹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하나머니 적립 ▲클룩 액티비티, 렌터카, 호텔 예약 시 하나카드 Mastercard로 결제하면 10% 즉시 할인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 사용 시 스탬프가 적립되는 '여행라운지'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적립한 스탬프로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30일까지 1개 이상의 스탬프만 적립해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