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2023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공식 트레일러 및 게임 콘셉트를 공개했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회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 세컨드다이브에서 제작 중인 MMORPG다. 근미래 세계관에 기반한 멀티플랫폼 MMORPG다.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싸우는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트레일러 공개 이미지. (자료=카카오게임즈)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트레일러 공개 이미지. (자료=카카오게임즈)

이번에 공개된 약 2분 분량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파괴된 도시에서 거대 로봇을 상대하는 캐릭터들의 액션 ▲ 슈트의 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전투 콘셉트 ▲착용이 가능한 공중 탈것 '발키리'를 이용한 이동 등 파괴된 근미래 배경에서 펼쳐지는 액션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티저 사이트에서는 아레스의 전장이자 스토리의 무대인 지구, 금성, 달 지역의 영상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월드 영상 공개 이후로 캐릭터의 슈트업 과정을 소개하는 인게임 실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