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CU편의점,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약국업종 할인
창립55주년 기념 DGB대구은행BC카드 단독..목돈소비업종도 5만5000원 할인

[대구=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DGB대구은행은 창립 55주년 및 가을 소비 시즌을 맞아 주요 생활소비업종에 대한 캐시백 이벤트인 '5래5래 함께해요~ 대구은행 BC카드' 마케팅을 실시한다.

DGB대구은행이 주요 생활소비업종에 대한 캐시백 이벤트인 '5래5래 함께해요~ 대구은행 BC카드' 마케팅을 실시한다.(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이 주요 생활소비업종에 대한 캐시백 이벤트인 '5래5래 함께해요~ 대구은행 BC카드' 마케팅을 실시한다.(사진=DGB대구은행)

1일 DGB대구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DGB대구은행BC카드 단독으로 실시되며 이날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BC카드 앱에서 마이태그 참여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태그 후 생활편의업종인 스타벅스와 CU편의점, 배달앱, 약국은 25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와 CU편의점, 약국은 1만원 이상의 경우 적용되며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앱의 경우 3만원 이상 2500원 캐시백이 적용된다.

목돈소비업종의 경우 적용되는 가맹점은 병의원과 백화점, 손해보험으로 1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만5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편의업종 마이태그는 월 최대 1만건, 목돈소비업종은 기간 내 최대 2만건으로 한정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