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포토] 이이룸-강성균, ‘오늘 대회 응원합니다~’(WNGP 남양주)
상태바
[NF포토] 이이룸-강성균, ‘오늘 대회 응원합니다~’(WNGP 남양주)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10.0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1일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신한대학교 벧엘관에서 ‘2022 WNGP 남양주’ 대회가 열렸다.

이이룸, 강성균, 김경태 ⓒ성종현 기자
이이룸, 강성균, ⓒ성종현 기자

WNGP 남양주 강성균 대회장, 메인 스폰서 이룸비앤씨, 팜얼라이브, 소림마라 이이룸 대표가 기념촬영을 가졌다.

WNGP 남양주 강성균 대회장은 “올해 다섯 번째로 매년 대회의 시작부터 끝까지 선수분들의 무대를 전부 다 보고 싶다는 목표를 가지고 대회를 준비한다”며 “이 자리에 올라오기까지가 얼마나 힘든지 알고 있는 만큼 대회에 다녀가시는 기억이 좋은 조각으로 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단체의 신념처럼 약속과 책임을 지키고 행하기 위해 노력하는 WNGP MUSA 남양주가 되겠다”며 “남양주 대회에 참가해주신 선수님들과 함께하시는 관객들께 감사드리며 마지막 선수분이 무대 내려오시는 순간까지 무대 아래에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WNGP(WORLD NATURAL GRAND PRIX)는 내츄럴 대회로서 체급 1위를 차지한 선수들은 도핑검사를 진행하며, 각 지역대회 참가한 선수들은 ‘WNGP 파이널’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