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9일까지 국군의 날 기념 축제 기간 운영
진해루 문화공연, 모병 홍보 행사, 봉사활동 등 진행

[경남=뉴스프리존]황태수 기자=해군교육사령부(사령관 이성열 중장)는 국군의 날 의미를 되새기고 국민과 함께하는 정예해군으로서 지역민들과 함께하기 위해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K-Military Festival’ 기간을 운영하고 있다. 

2018년 해군교육사가 개최한 ‘나라사랑 호국음악회’에서 국악대가 힘찬 공연을 펼치고 있다ⓒ해군교육사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교육사는 기간 중 진해루 특별 문화공연과 NC다이노스와 함께하는 모병홍보행사, 진해장애인복지관 봉사활동 등 장병과 주민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일부터 6일은 교육사 군악대가 선보이는 ‘진해루 특별 문화공연’과 수준 높은 캄보밴드 공연, 사물놀이 공연을 선사한다. 또 NC 다이노스 홈구장에서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해군 모병홍보행사와 해군 군복 체험, 기념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7일은 해군 장병들이 진해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청소 및 가구 수리, 페인트 작업 등 봉사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교육사 이문기 대령은 “축제기간중 국군의 날의 의미를 상기하고 장병들의 사기를 증진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