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동원홈푸드는 '포레스트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포레스트컴퍼니는 캐주얼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세컨디포레스트'를 운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성훈 포레스트컴퍼니 대표, 김성용 동원홈푸드 대표, 포레스트컴퍼니 이준석 대표, 포레스트컴퍼니 이다원 대표가 19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진행된 식자재 공급 협약식에서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원그룹)
(왼쪽부터) 포레스트컴퍼니 김성훈 대표, 동원홈푸드 김성용 대표, 포레스트컴퍼니 이준석 대표, 포레스트컴퍼니 이다원 대표가 19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진행된 식자재 공급 협약식에서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원그룹)

동원홈푸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30여개 세컨디포레스트 가맹점에 연간 50억 원 규모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한편 세컨디포레스트는 2016년 연남동 본점에서 사업 시작, 2021년 가맹사업을 개시하고 1년 만에 전국 3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파스타, 리조또, 피자 등 서양식 요리에 들깨, 파래 등 한국 식재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