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농·축·수산물 브랜드 알리는 메신저 역할

[충남=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충남 홍성군이 요리연구가이자 채소소믈리에로 활동 중인 홍성란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충남 홍성군이 요리연구가이자 채소소믈리에로 활동 중인 홍성란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사진=홍성군청)
충남 홍성군이 요리연구가이자 채소소믈리에로 활동 중인 홍성란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사진=홍성군청)

홍성란 씨는 앞으로 홍성군의 우수한 농·축·수산물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메신저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1일 군에 따르면 푸드란쿠킹클래스 대표 홍성란 씨는 방송촬영을 하다 광천읍 출신 남편을 만나 18년 홍성에 둥지를 튼 새댁이다.

초록식탁 등 8건의 요리 도서를 출간하고, MBN‘엄지의 제왕’, MBC‘마이 리틀 텔레비전’, 국회방송‘살아보니 어때’ 출연 및 KBS‘인간극장’에서 ‘홍성댁’으로 이름을 알린 푸드인플로언서다.

특히 지난 8월 홍성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맛있는 레시피와 요리 팁, 건강정보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 ‘홍성레시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한우, 대하, 토굴새우젓 등 홍성 대표 농·축·수산물을 널리 알렸으며, 오는 12일 열리는 광천김 축제에서도 광천김을 활용한 요리 시연을 진행한다.

유대근 홍보전산담당관은 “홍성군을 알리기 위해 전국구로 활동하게 될 홍보대사 홍성란 씨가 색다르고 효과적인 홍성군의 농·축·수산물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 군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