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세종대 제공)
포스터(세종대 제공)

[서울=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대양휴머니티칼리지는 2022학년도 동계학기 및 2023-1학기 세종창의학기제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세종창의학기제는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과제를 스스로 설계하고 수행한 후, 해당 학기 정규 학점으로 인정받는 특별한 교육 과정이다.

신청 기간은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는 11월 7일부터 14일까지이며, 2023-1학기 창의학기제는 12월 19일부터 27일까지이다.

창의학기제는 개발형, 창업형, 창작형 등 총 7가지 유형의 학습 주제를 선택할 수 있다. 창의학기제 이수 시 자기 주도 창의 교양은 최대 6학점까지, 자기 주도 창의 전공은 최대 12학점까지 인정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학습 이외에도 해외 봉사활동에 따른 자기 주도 창의 교양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16주 이상의 해외봉사 시 총 12학점의 교양 학점을 인정받는다.

세종창의학기제 개설 인정 기준은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학습 주제를 선정하고, 선임된 지도교수의 승인을 받으면 된다. 이수 완료 시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신청방법은 신청서 및 창의학습설계서를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대양휴머니티칼리지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