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미쟝센은 가수 강민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퍼펙트 세럼'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미쟝센 브랜드 모델에 선정된 강민경 (자료=아모레퍼시픽)
미쟝센 브랜드 모델에 선정된 강민경 (자료=아모레퍼시픽)

강민경은 가수, 쇼핑몰 CEO, 100만 구독자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다. 사측은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갖춘 강민경이 미쟝센의 스타일리시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손상된 모발 관리 전용 제품이다. 새 캠페인은 강남역 일대 옥외 전광판과 홍대, 합정 인근 버스 정류장, 택시 외부 포스터 및 온라인에서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