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직접 운영한 브랜드, "창업박람회에서 화끈하게 성공 경쟁력 보여주겠다!"

[뉴스프리존=이진성 기자] 기존의 비슷비슷한 이자카야 분위기를 탈피, 모던한 감성을 담아 소비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모던선술집&이자카야 ‘경성주막1929’가 제 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3월 22일(목)부터 24일(토)까지 총 3일간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 SETEC에서 개최되며 국내외 프랜차이즈 체인본사, 가맹점 직영점 모집기업, 외식, 도소매, 서비스, 창업지원 부문, 외식설비 및 점포설비 전반, 기타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경성주막1929’ 본사는 창업박람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선 부스를 방문하면 본사전문가와의 창업상담을 비롯해 ‘경성주막1929’에 대한 자세한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박람회 상담을 통한 가맹계약이 이뤄지는 경우에 한해, 다양하고 파격적인 창업 혜택 제공해 성공적인 창업 시작을 지원할 방침이다. 따라서 현재 주점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열리는 시기에 맞춰 ‘경성주막1929’ 부스를 방문, 상담 받아보길 추천한다.

참고로 ‘경성주막1929’는 (주)PSP F&D의 대표 주점 브랜드로서, 특징은15평에서 240평까지 다양한 평수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어 예비창업자의 자금에 맞는 적절한 창업시뮬레이션을 적용, 최적의 창업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퀄리티 높은 요리를 내세우면서도, 요리의 범주화가 시스템화 되어 있어 2주 교육이면 누구나 전문가가 될 수 잇고, 자동주문시스템을 도입해 최소의 인력으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그 밖에도 본사 ㈜PSP F&D의 ‘크라운호프’도 창업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라운호프’는 2017년 하반기에 론칭한 브랜드로 기존 생맥주의 급냉각방식이 아닌, 48시간 저온숙성을 통해 맛있는 숙성맥주를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

숙성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는 크라운 치킨뱅이, 호두강정, 보들이먹태 등을 통해 호프집 인데도, 맛집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PSP F&D가 운영하는 ‘경성주막1929’, ‘크라운호프’와 관련된 창업 내용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