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자사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G.G.)가 독자적 세계관 '지지 유니버스'(G.G.Universe)의 서막을 알리는 공식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Find My Color'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광고 촬영장에서 갑자기 사라진 모델 지지가 다양한 시공간으로 흩어져 각각의 세계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제작에는 약 7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일러스트레이터 '비비노스'(VIVINOS)와 웹툰,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 리코'가 참여했다.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 (자료=아모레퍼시픽)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 (자료=아모레퍼시픽)

2D 가상 인플루언서 지지는 아모레퍼시픽에서 1986년에 출시한 '지지' 브랜드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영상 속 등장인물인 '지지 오리지널', '지지 아띠랑스', '지지 글로리', '지지 순'의 이름은 실제 지지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 명칭을 차용했다. 작년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3만 명 규모의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사전 공개한 티징 콘텐츠와 함께 뮤직비디오 전체 영상은 지지 공식 유튜브와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