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수 컨테이너 생산 및 농장 운영사례 등 특강

[경남=뉴스프리존]이진우 기자 = 창녕군은 지난 17일과 18일 창녕국민체육센터에서 제7회 조경수산업 활성화 및 생산기술 발전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조경수협회 경남중부지회가 주관한 이번 포럼에는 임상섭 산림청 차장, 신대호 경남도 서부지역본부장, 김일수 경남도의회 산업환경위원장, 김부영 창녕군수, 김재한 군의회의장, 김규열 조경수협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17일 조경수산업 활성화 및 생산기술 발전포럼에서 김부영 군수가 격려사를 하고 있다. ⓒ창녕군
지난 17일 조경수산업 활성화 및 생산기술 발전포럼에서 김부영 군수가 격려사를 하고 있다. ⓒ창녕군

이날 포럼에서는 산업 활성화를 위한 비전 선언 및 우수회원 표창을 비롯해 조경수 컨테이너 생산 및 농장 운영사례 등 초청 특강을 실시해 조경수 산업 발전을 도모했다.

김부영 군수는 격려사에서 “한국조경수협회 창립 55주년을 축하드리며, 조경수산업 발전에 중추적 역할로 녹색산업을 이끌어 살기 좋은 국토 가꾸기에 크게 이바지한 것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 16일 행사에 앞서 창녕소방서, 시설관리공단, 조경수협회 관계자와 함께 안전관리계획, 참석인원 동선, 무대 시설, 소방 위험 요소, 전기시설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